티스토리 뷰

그물에걸리지않는/황홀한일상

예쁜 옷

새빨간꿈 2026. 2. 12. 12:17

예쁘게 입고 다니고싶어서 세일하는 브랜드 옷들을 이것저것 주문했는데 막상 내일 입을 옷은 또 없네.ㅎ 옷더미에 쌓여 허우적거리고 있지 않으려면 평생 입을 이쁜 옷을 신중히 사야한다. 이걸 거의 안까먹다가... 마음이 힘들어질 땐 까먹고 옷을 또 주문하게 된다. 그래, 그럴 때도 있지, 하고 내 마음을 봐주고, 다시 기억한다. 평생 입을 예쁘고 좋은 옷을 신중하게 사자.